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던지 내가 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요14:13-14).
2024년 1월 1일 새벽 시간에 뽑은 하나님의 말씀 카드는 최고였습니다. 매년 연초에 뽑았던 말씀들도 좋았지만, 제 입에선“우와~연초부터 이렇게 좋은 말씀 카드를 뽑다니”라는 감탄사가 쏟아졌습니다. 하나님 말씀이 너무 좋아서, 여러 번 반복해서 읽으며 아예 외워버렸습니다.
시간날 때마다 말씀을 묵상했더니,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에는 놀라운 비밀이 감추어져 있었습니다. 그분의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던지 행하시겠다는 절대적인 약속입니다. 예수님도 자기 이름을 걸고 우리에게 맹세하거나 약속하신 것이죠. 무엇을 구하던지 반드시 이루어주시겠다는 약속이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이름을 걸고 약속하신 것은 하나님께서 아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으시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내가 고민했던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무엇을 구할 것인가였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면 무엇이든지 받게 해 주신다는데, 어떤 것을 구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다가왔습니다. 이런 와중에 인생 기도 제목들이 떠올랐습니다. 대중적으로 유익한 저서의 집필, 전 세계로 번역되어 나가는 좋은 책을 쓰는 일이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참 놀라운 약속입니다. 예수님은 요한복음 16장 24절에서 다시 한번 그분의 이름을 통해 우리에게 주어질 기쁨을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한번 기억할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은 우리가 기쁨을 충만히 누리는 축복의 통로였습니다.
“지금까지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요16:24)”
리뷰
평점 0 점
|